CSV(Creating Shared Value) ! 기업이 수익 창출 이후에 사회 공헌 활동을 하는 것이 아닌 기업 활동 자체가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면서 동시에 경제적 수익을 추구할 수 있는 방향으로 이루어지는 행위를 말합니다. 하버드대 경영학과 마이클 유진 포터 교수가 2011년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에서 CSV 개념을 발표했지요. 경영의 대가 필립 코들러는 자신의 저서 『마켓 3.0』에서 “소비자의 이성에 호소하던 1.0의 시대와 감성·공감에 호소하던 2.0의 시대에서, 소비자의 영혼에 호소하는 3.0의 시대가 도래 하였다” 라고 주장하며 CSV를 바탕으로 한 미래 시장의 경영 전략을 제안하였습니다. (참조: CSR전략과 CSV인재-혁신 리더의 글로벌 경쟁력, 안젤라 강주현, 스타북스)

한국드론조종사협회는 CSV를 지향합니다 !!

한국드론조종사협회(KADP, Korea Association of Drone Pilots)는 관계법령 등에서 정한 사업 및 정부, 기관, 기업 등의 위탁 사업을 수행합니다.

관련 정보
질문 하기

한국드론조종사협회(KADP, Korea Association of Drone Pilots)는 전시사업, 경진대회, 구조대회, 학술대회 및 유관 인증사업을 수행합니다.

관련 정보
질문 하기

한국드론조종사협회(KADP, Korea Association of Drone Pilots)는 다양한 교육사업, 출판사업, 정보제공사업, 구인구직사업 등을 수행합니다.

관련 정보
질문 하기

한국드론조종사협회(KADP, Korea Association of Drone Pilots)는 지역사회를 위한 구조대회, 체험교실 등 다양한 자원봉사 활동을 수행합니다. 한국드론조종사협회는 CSV(Creating Shared Value)를 지향합니다!!

관련 정보
질문 하기